서초구, '2025 주택세금 길라잡이' 발간 [서초구제공.
[서울&] 케미스트릿 팝업 포스터.
서초구제공 서울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8월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강남역 9·10번 출구 사이 바람의언덕에서 ‘케미스트릿(CHEMI-Street) 팝업’을 연다.
도심 상권과 사람, 감성이 연결되는.
이번 8월 발행분부터는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서초구가 주택세금에 관한 손쉬운 이해를 돕고자 '2025 주택세금 길라잡이' 책자를 발간했습니다.
이 책자에는 주택 취득부터 상속까지 Q&A로 정리하는 세목별 세금 상식 등 실용적인 정보들이 담겼습니다.
책자는 약 2천부가 제작돼 민원부서 등에 비치되고.
‘서초탄소제로배움터’는 양재천 우면무지개다리 인근 데크.
서울서초구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9시 강남역 9·10번 출구 사이 바람의언덕에서서초강남역 상권 일대가 특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변신하는 ‘케미스트릿(CHEMI-Street) 팝업’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서초구가 이달(8월) 8일부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3억원 규모의 '서초땡겨요상품권'을 추가 발행합니다.
이번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서울Pay+) 앱에서 1인당 월 2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보유 한도는 100만 원입니다.
서울서초구(구청장 전성수)와서초문화재단(대표 강은경)이 이달 8일부터 9월 4일까지 고터·세빛 관광특구 일대에서 공공미술 전시와 예술 체험이 결합된 투어 프로그램 ‘서초-한강 아트투어’를 운영한다.
지난해 진행된 아트투어(도슨트 투어).
'서초-한강 아트투어' 포스터 [서울서초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