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자 대표팀이 오는 11월 29일(이하 한국시각) 런던웸블리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와 평가전을 갖는다.
영국 BBC는 31일 '사리나 비그만.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백현은 지난 22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런던 OVO 아레나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 인 런던(2025 BAEKHYUN WORLD TOUR Reverie in LONDON)'의 무대를 펼쳤다.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첫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백현은 지난 22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런던 OVO 아레나웸블리에서 '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 인 런던'의 무대를 펼쳤다.
앞서 베를린을 시작으로 파리, 암스테르담, 밀라노에 이어 이번.
헌사 내가 런던에 왔을 때, 가장 큰 즐거움 중의 하나는 손흥민, 당신이었어요.
나는 마이다 베일에 살았는데, 당시 토트넘은웸블리를 홈구장으로 쓰고 있었죠.
집에서 전철로 쉽게 도달할 수 있었어요.
당신은 나와 우리 아들이웸블리에 갈 때마다 골을 넣었고.
[포포투=박진우] ‘웸블리스타디움 킬러’ 형제가 등장했다.
‘형’ 주드 벨링엄과 ‘동생’ 조브 벨링엄 이야기다.
선덜랜드는 24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
벨링엄은 1년 전 주드 벨링엄이 트로피를 들었던 장소에서 웃었다.
선덜랜드는 24일 오후 11시 1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2-1로 이겼다.
맞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로맨스는 확정적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주말 함께 여행을 떠났다.
런던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오아시스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후, 미국 버몬트주로 이동해 국립공원 드라이브, 쇼핑, 아이스크림 데이트.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마침내 두 사람이 연애를 인정한 듯하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 주말 헬리콥터를 타고 런던으로 이동해웸블리스타디움에서 오아시스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후 버몬트로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이날 “몇 달 동안 두.
특히, 작가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까치(Magpie)'를 모티프로 우승까지의 주요 순간들과웸블리에서 열린 결승전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각적으로 담아낸다.
고준호 작가는 한국 고유의 지역 문화와 뉴캐슬 유나이티드만의 독자적.
여러 차례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동안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진 않았다.
보도에 따르면 둘은 최근 영국 런던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밴드 '오아시스'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뒤, 미국 버몬트주의 작은 마을 우드스탁으로 이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