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너고 넌 나고 난 너인데 넌 나인 거고 난 너를 닮았고 넌 나를.
이를 본 팬들은 "리은이 단발 너무 귀여워요" "하루가 다르게 이뻐진다" "리은이가 둘이네~ 아니 셋이었구나.
사랑스러운 가족" "붕어빵모녀 뭘 해도 이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윤남기와 연을 맺고 2022년 재혼했다.
지난 13일 채널 '기유TV'에는 '도대체 누가 현조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강재준은 생후 9개월 된 아들 현조와 단둘이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5월 1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데뷔 34년 차 가수 신성우(57세)가 절친 장호일.
사진 속 장예원은 장예인과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두 사람은 똑 닮은 눈매와 환한 미소로붕어빵자매임을 인증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장자매 예쁘네요" "두 분.
[서울=뉴시스] 21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는 '아직 카메라 앞은 부끄러운 MJ 아들'이라는 제목의 쇼츠(Shorts·짧은 영상)를 올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2025.
변화도 제안하고 “마지막 승부수를 띄우자”며 다음 플랜에 돌입했다.
한껏 뜨거워진 팽식당에 지원군으로 등장한 미연은붕어빵아이스크림을 신 메뉴로 내놓으며 “열심히 해보겠다”고 심기일전했다.
그 모습에 팽현숙, 최양락, 유승호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이규혁은 3일 "이해이입니다~ 앞으로 해도 뒤로 해도 이해이~ 내 새끼♡ 내 눈에는 최고로 예쁘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규혁 손담비 부부의 딸은 예쁜 옷을 입고.
최수종 하희라의 아들 최민서 군은 20일 "졸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민서 군은 졸업가운을 입고 졸업장, 꽃다발을 든 채 미소를 짓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의 쇼츠에는 "아직 카메라 앞은 부끄러운 MJ 아들"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민정이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