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이 제63회 경북도민체전 골프 사전경기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봉화군단체전·개인전 석권하며 힘찬 출발 도민체전 본 대회 성적 기대감 고조봉화군이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골프 종목에서 군부 단체전과 개인전을.
성지로 위상을 가지고 있고, 충효당 외에도 유허비 등 관련 유적이 남아있어 글로벌 관광명소로도 개발 잠재력이 크다.
경북도봉화군이 문화체육관광부 2025년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 대상지에 최종 선정됐다.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은 지역특화 소재를.
복지시설과 종교시설, 단체 등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세계봉사연맹(대표이사 조남희, 이사장 안세환)은 지난 9일봉화군청을 방문해 마스크 기부를 진행했다.
이 단체는 2018년 6월 창립 이후 소외계층과 교도소 수용자 등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개발(주)과 협력해 올해 본격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여행 상품은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영주역에 도착한 후 연계버스를 이용해봉화의 주요 산림관광지를 방문하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국산 목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경북 최초로 조성된 '봉화목재문화.
봉화군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25년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에 최종 선정돼서다.
경북봉화군이 문체부의 '2025년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
박현국봉화군수가 지난 1일봉화군청에서 열린 '제53회 보건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경상북도로부터 보건시책사업 우수기관 '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봉화군제공> 경북봉화군보건소(소장 배재정)가 '제53회 보건의 날'을 맞아 2024년 한 해.
봉화군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 사업인 '대한민국 유일의 베트남 테마 명소 봉트남(봉화+베트남) 육성' 사업 표지.
봉화군제공 경북봉화군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5년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봉화군은 민선 8기 핵심사업인.
봉화청년목공소 스탬프 투어 도장모아 목공소 프로그램 운영 모습.
/봉화군제공봉화군이 올해도 청년의 창업 활동과 지역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봉화군청년브랜딩 탐색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봉화군청년브랜딩 탐색지원사업’은 청년들이 지역의 자원과 특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