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객실승무원노조는 최근 부산고용노동청에 노동조합 설립 신고를 마쳤다.
객실승무원주도로 노조가 설립된 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원복을 갖춰 입고 항공서비스 전문인재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이 예비승무원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달 29일 교내 벽강중앙도서관 콜로키움홀에서 2025학년도 항공서비스학과.
사진은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지난달 24일 홍콩 국적항공 캐세이퍼시픽의 런던행 항공편에서 벌어진 일이다.
섬유 탈취제 허거블 선샤인 포근하고 편안한 향이 캐리어 속에 있던 옷의 냄새 제거를 도와준다.
150ml 5천7백원 TRAVEL TYPE승무원생활을 오래 했었고 혼자일 때는 늘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편이었다.
하지만 가족이 생기고 아이가 생긴 후에는 어느 정도 계획이.
에어부산 제공 진에어, 에어서울과 함께 저비용항공사(LCC) 통합이 추진되고 있는 에어부산의 객실승무원들이 노조를 설립했다.
항공업계에서 객실승무원이 주도해 노조를 설립한 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 이어 세 번째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에어부산.
승무원출신 유튜버 겸 작가 우은빈.
좌뇌 95% 손상 위기를 극복한 희망 전도사가 제주대학교를 찾아 '5%의 기적'을 이야기 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의소리, 제주대가 공동 주관하는 2025학년도 'JDC 대학생아카데미' 1학기 아홉 번째.
인천지법 형사5단독(부장 홍준서)은 8일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
사진제공=에어부산 [서울경제] 에어부산 기내승무원들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처음으로 노동조합을 공식 설립했다.
이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이어 항공업계 세 번째 기내승무원주도 노조이자 에어부산 창사 이래 최초 사례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은 4월 15일 부산광역시 모처에서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노동조합 창립 총회’를 개최하고 투표를 통해 강민정.
텍스티 제공 여실지 작가의 장편소설 '난기류' 는 현대 직장인의 고립과 압박, 그리고 '직장 내 괴롭힘'이라는 문제를 항공승무원조직이라는 특수한 환경을 통해 드러내는 작품이다.
폐쇄된 공간인 항공기와 강한 위계가 작동하는승무원조직을 무대로 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