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ESG] 인터뷰 제시카 알스포드 모건스탠리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 겸 지속가능투자연구소장 제시카 알스포드 모건스탠리 지속가능경영책임자(CSO) 겸 지속가능투자연구소장.
사진=모건스탠리 전 세계 기업들이 기후 위기와 정치·규제 리스크 속에서 지속가능경영.
백토서팁의 기전과 주요 기능 이미지 (사진=메드팩토) 미래에셋증권은 4일 메드팩토의 파이프라인 개발 전략을.
수도권과 충청권에 비가 집중되겠습니다.
6일 밤부터 7일 아침 사이에는 남부지방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가능성이 큽니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은 "6일까지는 30~80㎜의 강수량이 예상된다.
정확한 강수량은 5일쯤 상세하게 예보될 것.
이 지역을 중심으로 6일까지 예측되는 최대 강수량은 80㎜이다.
충청 이남 지역에서는 7일까지 100㎜ 이상 강수가 내릴가능성도 있다.
공 예보분석관은 "북쪽의 찬 공기가 강수대를 남쪽으로 남하시키면서 남부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내리겠다.
USTR) 대표는 오는 7일부터 부과되는 국가별 상호관세가 "거의 확정적(pretty much set)"이라며, 대부분의 국가에 대한 관세 인하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3일(현지시간) 밝혔다.
반면 중국과의 '관세 휴전' 연장가능성에 대해서는 "긍정적"이라고 언급했다.
● 핵심 포인트 - 세제 개편안 불확실성으로 시장 변동성 예상되나, 지난 금요일 큰 폭 하락으로 기술적 반등가능성있음 - 국회 9월 본회의 이후 세법 개정안 변경가능성있어 지속적인 주목 필요 - 코스피는 약보합권에서 방향성 탐색 중.
사진=게티이미지 [포포투=이종관]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잔류가능성이 높아졌다.
약 38%, 유지 확률이 62%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시장 예상이 확 뒤집힌 겁니다.
5% 포인트 내리는 '빅컷'가능성도 제기되는데요.
세계 최대 자산 운용사 블랙록의 릭 라이더 글로벌 채권 부문 최고투자책임자는 최근 투자자 노트에서 "9월 금리.
북한 김정은, '전승절' 72주년에 조국해방전쟁참전열사묘 방문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
사진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씨를 수사 중인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오늘(4일) 윤 전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재집행할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는 6일 의혹의 정점에 있는 김 씨를 조사할 예정인 특검은 사실상 오늘과 내일(5일) 이틀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