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장의 인재 수요에 대응하

산업 현장의 인재 수요에 대응하

test 0 32 05.27 14:06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정부가바이오헬스산업 현장의 인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실무 중심 교육 지원에 나선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7일 보건복지부와 함께 ‘2025년바이오헬스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운영.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과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이바이오헬스산업 겅쟁력 강화를 위해 업무햡약을 체결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는 26일 콜마홀딩스와 화장품, 의약품, 건강식품 개발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정부는 지역별 컨소시엄형 3개 내외, 기업주도형 2개 등 총 5개 운영기관을 선정해 연간 3억원 내외.


바이오헬스케어 신기술 개발, 정부 대형 연구사업 공동 기획, 글로벌 인재 양성 등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에 힘쓸 방침.


경남 김해시 주촌면에 자리한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http://s999.kr/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제공 경남 김해시가 부울경 지역을 아우르는 동남권바이오헬스클러스터 조성에 앞장선다.


정부 공모사업 수행과 지역 간 협력 확대로바이오산업 성장의 주도권을 쥔다는 방침이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2025년 K-바이오헬스지역센터 지원사업'(보건복지부·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관) 주관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30개사 내외바이오헬스기업에 본격적으로 기술사업화 지원을 시작한다.


진흥원은 2018년부터 보건복지부 '지역.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공기관이 보유한 연구 인프라와 민간 기업의 산업 역량을 전략적으로 결합함으로써바이오헬스산업의 기술 개발과 제품화·사업화를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전남바이오진흥원과바이오헬스산업의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바이오헬스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간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 긴밀한 협조체계를 바탕.


김현성 한국바이오헬스케어기술연구조합 회장(오른쪽)이 윤제정 전남바이오진흥원 식품산업연구센터 센터장과 21일 광주과학기술원에서바이오헬스케어 기술 개발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한국바이오헬스케어기술연구조합(회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