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생증가로 대입 경쟁이 치열한

험생증가로 대입 경쟁이 치열한

test 0 6 05.23 16:49

황금돼지띠가 고3인 올해수험생증가로 대입 경쟁이 치열한데요.


여기에 의대 증원이 백지화되고 수능 과목을 전략적으로 선택하는 현상까지 두드러지면서 입시판이 혼돈의 연속입니다.


이렇다 보니 충북교육청은 입시 정보 제공에 어느 해보다 전력을 쏟고.


국내 주요 대학에서 과탐을 자연계 응시 지정 과목에서 폐지한 영향 등으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수험생을 위한 아침 학습 프로그램 '미라클 모닝'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미라클 모닝'은 하루 30초로 시작되는 짧은 학습 루틴을 통해수험생들이 규칙적인 아침 공부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더불어민주당)이 20일 열린 제98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세종시의 자격시험장 부족 문제를 지적하며 지역수험생을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유 의원은 "진로와 취업, 대학입시나 승진에 필요한 각종 자격시험에 대한 수요가 급증.


대학입시, 승진 등 자격시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시험장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며 "이로 인해수험생들은 대전·청주 등 타 지역에서 원정 시험을 치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유 의원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세종시는 22개 시험장.


에듀윌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교재로 학습하는수험생들을 위해 교재 맞춤형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교재로 학습하는수험생들을 위해 교재 맞춤형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지영 울산과학기술원(UNIST) 인공지능대학원 특임교수.


UNIST 제공 '400만수험생의 멘토'로 불리는 사회탐구 스타 강사 이지영씨가 울산과학기술원(UNIST) 강단에 선다.


UNIST는 21일 오전 대학본부에서 이씨를 인공지능(AI)대학원 특임교수로 임명했다.


광주시는 다음 달 14일 오전 10시 문화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2026학년도 대학입시·진로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입시 불안과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진학 설계를.


지역인재전형 선발 비율은 50%였다.


지역인재전형 선발 비율이 약 10%포인트 높아지면서 지역인재전형 혜택을 받지 못하는 다수수험생을 중심으로 ‘역차별’ 논란이 일고 있다.


● 모집인원 원상 복귀에도 지역인재 선발비율 증가 14일 본보가 각 의대가 한국대학.


중외공원힐스테이트오시는길문의


재판부는 "수영모 역시 수영복의 하나로 포함해 해석하는 것이 단어의 일반적 의미를 벗어나지 않는다"면서 "수험생의 능력을 신원과 무관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 부정행위를 방지하고 입시의 공정성을 확보하려는 해당 규정의 취지를 고려하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