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는데, 우연히도 장소가홍천전

했는데, 우연히도 장소가홍천전

test 0 16 10:43

2023년 ‘불타는 트롯맨’ 경연이 끝난 후에 결승에 진출한 멤버들끼리 게릴라 공연을 했는데, 우연히도 장소가홍천전통시장이었다.


당시홍천에 살고 있는 외삼촌이 수현 씨 얼굴이 프린팅 된 조끼를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홍천】홍천소방서가전통시장상인회 등 민간과 손잡고 화재 안전 관리에 나섰다.


27일홍천소방서에 따르면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을 ‘전통시장안전하기 좋은 날’로 정하고 안전 점검을 벌이고 있다.


이는 봄철 화재 안전 대책의 일환이며, 앞서 지난 15일에는.


막연하다면홍천군이 선정한 ‘스탬프 투어’ 19개 코스를 참고해 볼만 하다.


http://partyjubilee.co.kr/


10개 읍·면별로 보면 홍천읍 3곳(홍천전통시장·홍천생명건강과학관·홍천박물관), 화촌면 1곳(알파카월드), 두촌면 1곳(가리산 및 가리산레포츠파크), 내촌면 2곳(용소계곡·가령폭포.


홍천군은전통시장방문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조성한 ‘전통시장공영주차장’을 오는 14일부터 유료로 전환한다.


무인 요금정산 시스템을 도입, 카드 결제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초 30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따.


또전통시장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이용객은.


올해 행사장은 지난해 토리숲보다 넓은홍천종합운동장으로 변경돼 판매장 집중도와 주차 편의성이 개선돼.


특별 열차 씨티투어’를 통해 약 700여명이 축제장과전통시장등을 방문,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영욱·홍성기 도의원, 전명준홍천문화재단 이사장, 박영록 군의장 및 군의원, 김근준홍천경찰서장, 김숙자홍천소방서장, 이규설.


버스 17대 총 700여명의 방문객이 축제 뿐만 아니라전통시장등을 찾아 지역 상경기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강원도내전통시장에서 주말 야시장이 잇따라 개장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지난해 정선 고한구공탄시장의 야시장.


중앙시장야시장을 비롯해홍천중앙시장, 태백 황지시장점가, 동해 동쪽바다중앙시장, 강릉 주문진종합시장, 정선 고한구공탄.


10월) 등 지역 축제와 연계해 야시장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홍천중앙시장은 오는 6월 13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옥상에 가족 친화.


매운 닭발 등 먹거리에 야간 문화예술 공연을 결합해 테마형 야시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평창전통시장은 동계올림픽과 눈꽃을.


강원도내전통시장에서 주말 야시장이 잇따라 개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지난해 정선 고한구공탄시장의 야시장.


시장야시장을 비롯해홍천중앙시장, 태백 황지시장상점가, 동해 동쪽바다중앙시장, 강릉 주문진종합시장, 정선 고한구공탄시장.


만두축제 등 지역축제와도 연계하기로 했다.


이밖에홍천중앙시장(6월13일 개장)은 옥상에 캠핑존과 게임존 등 가족 친화적인 공간을.


먹거리에 문화를 더한 ‘야시장 관광문화’ 주제로 도내전통시장야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말 야시장이 야간 관광명소로.

Comments